이제 각 통신사들 대표 콘텐츠는 스포츠와 AI인가 봅니다. 스포츠 플랫폼을 통해 통신사의 AI 기술력과 브랜드를 동시에 알리기 위한 전략이 새로운 소비자를 유입하는데 얼마나 큰 도움이 될 지 지켜 봐야할 것 같습니다. 이제 통신사의 메인 콘텐츠는 AI인가 봅니다. 예전 5G 처음 나왔을때 처럼, 무늬만 AI가 아니였으면 좋겠습니다.
야구에 꽂힌 통신업계…스포츠플랫폼에 AI 입혔다
야구에 꽂힌 통신업계…스포츠플랫폼에 AI 입혔다, LGU+는 실시간 승부 예측 SKT '최애 선수' 영상 편집
www.hankyung.com
'Blue Story(AI포트폴리오)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AI뉴스] '게임 체인저' 된 인공지능, 언론은 무엇을 할 것인가 (0) | 2023.11.10 |
---|---|
[AI뉴스]오픈AI GPT-4 터보 발 (0) | 2023.11.08 |
[AI뉴스]세계 첫 AI로봇 CEO (0) | 2023.11.07 |
[AI뉴스]인공지능의 편향성 (0) | 2023.11.06 |
[AI뉴스] 세계 29개국, ‘AI 위험’ 공동 대응키로 (0) | 2023.11.03 |